온라인 유통가가 연말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장난감, 게임기 특가 판매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X-MAS 슈퍼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매일 3가지의 크리스마스 인기 상품을 선정해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1일에는 '봇 놀이펜'을 3만9800원에, 2일에는 '퓨처카디럭스 세트'를 3만9800원에 선보인다.
또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산타가 카드 보내는 장난감 선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장난감 특가 찬스' 코너를 통해 인기 장난감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2014 크리스마스 원, 투, TREE&DECO'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트리 세트부터 장신구, 홈데코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트리 세트 '캐롤멜로디 LED 광트리 + 어댑터'를 3만7900원에, 집안을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미니 눈사람 2P 세트'를 8600원에 판매한다.
G9는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크리스마스 상품과 마트 상품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최대 1만원)를 돌려주는 '크리스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앱에 '크리스마스 아이콘' 표시가 된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한 ID 당 3개 상품까지 캐시백 신청이 가능해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옥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12월엔 옥션이 산타클로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PS4 ▲XBOX 360 ▲XBOX ONE ▲닌텐도 3DS XL ▲닌텐도 Wii 총 5개 상품, 4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이머니를 최대 3만원 증정하며 게임기 카테고리 내 모든 타이틀 구매 고객에게는 8%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Gift 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MD가 직접 엄선한 인기 유아동 크리스마스 상품을 소개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스텝2 리틀쉐프키친 주방놀이', '겨울왕국 Let it go 노래하는 엘사', '라바번개카', '영실업 또봇델타트론' 등이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로 한껏 오른 소비심리를 지속시키기 위해 온라인몰이 재빠르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며 "장난감, 게임기 등 대표적인 인기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 남들보다 빨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박가은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