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 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이상윤)가 오늘(21)부터 다음 달 3일까지 'VOD 컴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에 가입한 뒤 유료 VOD를 이용한 적이 있지만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VOD를 한 번도 구매한 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2주 동안 티브로드 VOD에 컴백할 경우 자동 응모와 추첨을 통해 한가위 맞이 감사 선물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디지털케이블TV셋탑박스 리모콘의 메뉴 버튼을 누른 뒤 화면 왼쪽에 공지/이벤트에 들어가 이벤트 참여 메시지가 도착해 있으면 이번 이벤트 참여 가능 대상인 컴백 고객임을 확인할 수 있다고 티브로드는 밝혔습니다.
컴백 고객이 이벤트 기간 합산을 통해 3,000원 이상의 유료 VOD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고 총 2,900명에게 선물을 전달한다. 1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 원을, 2,750명에게 2천 원 VOD 무료 쿠폰을 증정합니다.
티브로드 조용구 콘텐츠 사업팀장은 'VOD는 시간장소 구애 없이 집에서 최신영화나 프로그램을 보는 방법으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며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들에게 작은 선물을 주기 위해 마련됐고 VOD를 한 번도 이용해 본 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매월 1일 최신영화를 공짜로 보는 FREE DAY 이벤트를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성수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