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더위를 식혀주던 한 여름날의 추억'을 주제로 디자인한 '시즌 썸머스페셜'을 28일부터 2주간 한정 판매합니다.
'시즌'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유지하되 패키지 겉면에 수박밭과 원두막 등의 그림을 그려 넣어 여름날의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는 게 KT&G 측의 설명입니다.
2002년 발매된 '시즌'은 국내 유일의 타르 2mg 제품으로, 그동안 예술적 감성이 풍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시즌 시네마’, ‘시즌 캔버스’ 버전 등을 거치면서 브랜드 이미지의 변화를 다양하게 추구해왔습니다.
김건태 KT&G 브랜드팀장은 시즌은 출시 후 지금까지 11억갑이 넘게 판매될만큼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10년 이상 변함없이 시즌을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잠시나마 더위를 식혀주던 여름날의 추억을 떠올리는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boomsang@daum.net ]
'시즌'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유지하되 패키지 겉면에 수박밭과 원두막 등의 그림을 그려 넣어 여름날의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는 게 KT&G 측의 설명입니다.
2002년 발매된 '시즌'은 국내 유일의 타르 2mg 제품으로, 그동안 예술적 감성이 풍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시즌 시네마’, ‘시즌 캔버스’ 버전 등을 거치면서 브랜드 이미지의 변화를 다양하게 추구해왔습니다.
김건태 KT&G 브랜드팀장은 시즌은 출시 후 지금까지 11억갑이 넘게 판매될만큼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10년 이상 변함없이 시즌을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잠시나마 더위를 식혀주던 여름날의 추억을 떠올리는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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