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2017년까지 중국 내 외식 매장 수를 3,500개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2009년까지만 해도 중국에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뚜레쥬르만 진출했지만, 현재 비비고, 투썸커피, 빕스 등 4개 브랜드가 동반 진출해 매장 수는 6배가량 증가했습니다.
CJ푸드빌은 중국 시장 진출에 가속도를 내기 위해 직접 진출 방식 외에 현지기업에 기술과 역량을 이전해주고 로열티를 받는 '마스터프랜차이즈' 방식을 택해 다양한 방법으로 중국 내 매장 수를 늘려간다는 계획입니다.
[ 김태일 기자 / kti9558@mbn.co.kr ]
2009년까지만 해도 중국에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뚜레쥬르만 진출했지만, 현재 비비고, 투썸커피, 빕스 등 4개 브랜드가 동반 진출해 매장 수는 6배가량 증가했습니다.
CJ푸드빌은 중국 시장 진출에 가속도를 내기 위해 직접 진출 방식 외에 현지기업에 기술과 역량을 이전해주고 로열티를 받는 '마스터프랜차이즈' 방식을 택해 다양한 방법으로 중국 내 매장 수를 늘려간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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