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스마트광고산업 육성에 650억 원이 투입됩니다.
미래부는 '스마트광고산업 육성전략'을 마련하고 제작기반 확충과 차세대 광고기술 개발 등 4대 세부 추진계획에 2017년까지 650억 원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스마트광고란 스마트폰과 스마트TV, 태블릿PC, 인터넷 등의 스마트미디어를 통해 제공되는 양방향·맞춤형 광고를 가리킵니다.
미래부는 '스마트광고산업 육성전략'을 마련하고 제작기반 확충과 차세대 광고기술 개발 등 4대 세부 추진계획에 2017년까지 650억 원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스마트광고란 스마트폰과 스마트TV, 태블릿PC, 인터넷 등의 스마트미디어를 통해 제공되는 양방향·맞춤형 광고를 가리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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