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이 국내 이동통신사업자 가운데 처음으로 IT서비스관리 국제표준 규격인 ISO 20000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국제표준 인증규격인 ISO 20000은 전 세계 IT 서비스 관리의 모범사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의돼 있습니다.
LG텔레콤은 IT 서비스품질모델을 기반으로 한 업무처리로 회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정량적인 업무평가를 시행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표준 인증규격인 ISO 20000은 전 세계 IT 서비스 관리의 모범사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의돼 있습니다.
LG텔레콤은 IT 서비스품질모델을 기반으로 한 업무처리로 회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정량적인 업무평가를 시행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