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은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네트워크 마케팅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통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한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 10년 간의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하이리빙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통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한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 10년 간의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하이리빙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