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위해 사고 보험금 지급 절차를 간소화했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보험금 관련, 편리한 문의와 접수를 위해 보험금 지급 전용 콜센터(1577-4118)를 개설하고, 보험설계사가 고객을 대신해 보험금을 접수하는 '방문접수 서비스'를 활성화합니다.
특히 전산심사 시스템을 확대해 보험금 청구 당일 지급률을 50% 이상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강영구 기자 / ilove@mbn.co.kr]
먼저 보험금 관련, 편리한 문의와 접수를 위해 보험금 지급 전용 콜센터(1577-4118)를 개설하고, 보험설계사가 고객을 대신해 보험금을 접수하는 '방문접수 서비스'를 활성화합니다.
특히 전산심사 시스템을 확대해 보험금 청구 당일 지급률을 50% 이상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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