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헛개 음료인 '컨디션 헛개수'가 출시 1년4개월 만에 시장 점유율 50%를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닐슨리서치 조사를 인용해 헛개 음료 시장에서 지난 1∼2월 점유율이 50.0%를 차지하면서 선두를 굳혔다고 밝혔습니다.
경쟁업체인 광동제약의 '힘찬하루 헛개차'는 34.1%, 롯데칠성음료의 아침헛개는 5.9%였습니다.
지난해 시장 점유율은 '힘찬하루 헛개차'가 48.9%, '컨디션 헛개수'가 42.2%로 광동제약이 앞섰으나 1∼2월 역전이 되면서 올해 점유율도 뒤바뀔 가능성이 커졌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CJ제일제당은 닐슨리서치 조사를 인용해 헛개 음료 시장에서 지난 1∼2월 점유율이 50.0%를 차지하면서 선두를 굳혔다고 밝혔습니다.
경쟁업체인 광동제약의 '힘찬하루 헛개차'는 34.1%, 롯데칠성음료의 아침헛개는 5.9%였습니다.
지난해 시장 점유율은 '힘찬하루 헛개차'가 48.9%, '컨디션 헛개수'가 42.2%로 광동제약이 앞섰으나 1∼2월 역전이 되면서 올해 점유율도 뒤바뀔 가능성이 커졌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