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 피해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3건이던 소셜커머스 피해 신고가 올해는 10월까지 633건으로 무려 211배 증가했습니다.
어울림커뮤니케이션즈 이용자의 피해 신고가 95건으로 가장 많았고, 그루폰, 티켓몬스터, 나무인터넷 순이었습니다.
소비자원은 소셜커머스를 이용할 때 업체가 피해보상보험에 가입했는지 확인하고, 결제는 현금보다 신용카드로 하라고 권고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3건이던 소셜커머스 피해 신고가 올해는 10월까지 633건으로 무려 211배 증가했습니다.
어울림커뮤니케이션즈 이용자의 피해 신고가 95건으로 가장 많았고, 그루폰, 티켓몬스터, 나무인터넷 순이었습니다.
소비자원은 소셜커머스를 이용할 때 업체가 피해보상보험에 가입했는지 확인하고, 결제는 현금보다 신용카드로 하라고 권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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