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쌀국수 짬뽕'이 최근 열흘 동안 100만개를 판매하며 출시 40일 만에 300만개 판매고를 달성했습니다.
농심은 최근 열흘 간, 지난 한달 간의 판매 기록 대비 150%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것이며, 이 같은 추세라면 2달 안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쌀국수 짬뽕'은 한국식 짬뽕 특유의 깊고 얼큰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일반 라면류에 대중적으로 적용하는 분말스프가 아닌 고가의 냉장 면류에 적용하는 액상스프를 사용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농심은 최근 열흘 간, 지난 한달 간의 판매 기록 대비 150%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것이며, 이 같은 추세라면 2달 안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쌀국수 짬뽕'은 한국식 짬뽕 특유의 깊고 얼큰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일반 라면류에 대중적으로 적용하는 분말스프가 아닌 고가의 냉장 면류에 적용하는 액상스프를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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