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들은 상점을 선택할 때 물건의 가치와 가격을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이 51개국 2만5천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의 65%는 상점을 선택할 때 물건의 가치가 좋은지를 고려한다고 답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라고 답한 응답자도 64%로 비슷했으며, 고품질의 신선한 제품이 있는지 본다는 응답자가 58%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에 대한 선호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소비자가 유럽이나 북아메리카 지역 소비자보다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이 51개국 2만5천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의 65%는 상점을 선택할 때 물건의 가치가 좋은지를 고려한다고 답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라고 답한 응답자도 64%로 비슷했으며, 고품질의 신선한 제품이 있는지 본다는 응답자가 58%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에 대한 선호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소비자가 유럽이나 북아메리카 지역 소비자보다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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