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카페믹스'를 내놓으며 인스턴트 봉지커피 시장에 진출한 남양유업이 제품군을 다양화하면서 판촉에 나섰습니다.
남양유업은 여성을 겨냥해 열량을 줄인 '프렌치카페 ½칼로리 카페믹스'와 여름 상품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 고급 커피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라비카 골드라벨 블랙 1IN1' 등 3종을 출시했습니다.
프렌치카페 ½칼로리 카페믹스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했습니다.
남양유업은 이와 함께 티백 차 시장에도 진출키로 하고 병 제품인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를 티백 형태로 만들어 출시했습니다.
아울러 '여린 잎 현미녹차'와 둥굴레차도 티백 제품으로 내놨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남양유업은 여성을 겨냥해 열량을 줄인 '프렌치카페 ½칼로리 카페믹스'와 여름 상품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 고급 커피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라비카 골드라벨 블랙 1IN1' 등 3종을 출시했습니다.
프렌치카페 ½칼로리 카페믹스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했습니다.
남양유업은 이와 함께 티백 차 시장에도 진출키로 하고 병 제품인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를 티백 형태로 만들어 출시했습니다.
아울러 '여린 잎 현미녹차'와 둥굴레차도 티백 제품으로 내놨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