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소통'의 기업 문화를 만들고 임직원들이 끼를 발산할 기회를 주고자 마련한 노래 경연 대회인 '슈퍼스타S(슈스스)' 프로그램에 지원자들이 예상외로 쇄도했습니다.
삼성은 모 케이블 방송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에서 본떠 직급을 불문하고 그룹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해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3일 삼성에 따르면 지난달 15일부터 보름간 국내 임직원 19만 3천 명을 대상으로 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신청자를 접수한 결과, 2천600여 명이 참가했습니다.
삼성 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사무실에서 전화기를 들고 직접 ARS(자동응답기)에 노래를 불러 녹음을 해야 하는 등의 불편함에도 행사 준비팀이 깜짝 놀랄 정도로 참가 열기가 대단했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은 모 케이블 방송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에서 본떠 직급을 불문하고 그룹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해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3일 삼성에 따르면 지난달 15일부터 보름간 국내 임직원 19만 3천 명을 대상으로 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신청자를 접수한 결과, 2천600여 명이 참가했습니다.
삼성 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사무실에서 전화기를 들고 직접 ARS(자동응답기)에 노래를 불러 녹음을 해야 하는 등의 불편함에도 행사 준비팀이 깜짝 놀랄 정도로 참가 열기가 대단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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