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올해 1분기 매출액 2조 1천1백억 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 899억 원으로 흑자 전환했다고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 가입자가 증가함에 따라 작년 4분기보다 매출이 4.1% 증가했고, 마케팅 비용이 줄어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1분기 신규 가입자의 60%가 스마트폰 이용자로, LG유플러스는 합병을 통해 발생한 무형자산상각비를 제외하면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넘게 증가한 1천4백억 원에 이른다고 덧붙였습니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 가입자가 증가함에 따라 작년 4분기보다 매출이 4.1% 증가했고, 마케팅 비용이 줄어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1분기 신규 가입자의 60%가 스마트폰 이용자로, LG유플러스는 합병을 통해 발생한 무형자산상각비를 제외하면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넘게 증가한 1천4백억 원에 이른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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