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 4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중심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조사를 통해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입니다.
스타벅스는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브랜드 선호도 등 총 6개 항목을 종합해 4년 연속 최고 점수를 받아 커피전문점 부문 국민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중심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조사를 통해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입니다.
스타벅스는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브랜드 선호도 등 총 6개 항목을 종합해 4년 연속 최고 점수를 받아 커피전문점 부문 국민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