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인기 뷰티 유튜버에서 화장품 리뷰앱 모델로 거듭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모델로 발탁된 수현은 이른바 '사요마요송'을 부르며 고민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수현은 "스킨 사요마요? 틴트 사요마요? 마스크팩 사요마요?"라며 "화장품 사기 전에 글로우픽!"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90만 명 구독의 유튜브 채널 '모찌피치' 채널을 운영하는 수현은 TV예능프로그램 출연과 라디오 진행 등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습니다.
수현은 이번 광고를 통해 현명한 뷰티 소비자가 될 것을 제안하며 글로우픽이 생소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수현이 출연한 글로우픽 광고는 지난 11월 온에어 이후 일주일 만에 TV CF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에 올랐고 유튜브 조회 수는 200만에 육박했습니다.
글로우픽은 화장품 리뷰앱 서비스로 270만의 소비자 리뷰 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악동뮤지션 수현은 잔나비와 함께 최근 크리스마스 시즌송 '메이드 인 크리스마스'를 발표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 이동훈 기자 / batgt@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