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내년 1월 3일부터 12일까지
팬시컷 아이템들과 테니스 팔찌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국내 유일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자체 제작 브랜드 알로드(ALOD)가 오는 1월 3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팬시컷 아이템들과 테니스 팔찌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알로드(ALOD)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예술적 감각을 신규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럭셔리와 지속 가능성을 모두 담은 알로드의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알로드(ALOD)는 올해 리브랜딩을 통해 다이아몬드 파인 주얼리라는 알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모던한 무드를 자아내는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입니다.
또한 팬시컷 위주의 파인 주얼리뿐만 아니라 패션 쥬얼리 라인업을 강화하여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페어컷, 에메랄드컷, 프린세스컷 등 다양한 팬시컷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한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팬시컷 아이템들과 알로드의 베스트 상품 테니스 팔찌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GIA 다이아몬드 감정사가 팝업기간내 상주하여 전문적인 다이아몬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고객별 니즈에 맞는 적합한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리미티드 아이템과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행사 그리고 다이아몬드 각인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 강남 팝업스토어 기간에 선공개하는 알로드(ALOD)의 첫 패션 라인 “위빙 컬렉션”을 출시 기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알로드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1월 3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됩니다.
[조수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uyeonjomail@naver.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