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니로는 지난달 29일 출시 후 최근 발표한 광고 영상을 통해 니로의 상품성을 전달하고있다.
니로의 바이럴 영상은 니로의 7가지 모습을 포현한다.
첫 번째는 니로의 파워다 니로는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을 적용하여 급선회 및 험로에서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하고, 하이브리드 전용 1.6 카파 GDI 엔진 및 하이브리드 최적화 변속기인 하이브리드 전용 6단 DCT 적용을 통해 DCT특유의 빠른 변속과 직결성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구현했다. 시스템 최고출력은 141마력, 최대토크 27kgf•m의 동력성능을 발휘한다.
두 번째는 연비. 니로의 복합 연비는 19.5km/ℓ(정부공동고시 신연비, 16인치 휠 기준)이다.
세 번째는 정숙성이다. 하이브리드 차량 특유의 기본 정숙성을 바탕으로 대시 판넬 두께 최적화 및 3중구조 흡차음재 적용, 앞유리(윈드실드) 이중접합 차음유리 적용, 전좌석 도어글라스 두께 강화, 차체 밀폐 성능 개선 및 바디 강성 강화 등의 다양한 N.V.H(Noise, Vibration, Harshness) 대책을 적용했다.
네 번째는 안전성이다. 니로는 일반 강판 대비 무게는 10% 이상 가벼우면서도 강도는 2배 이상 높은 초고장력 강판(AHSS: Advanced High Strength Steel / 인장강도 60kg/㎟급 이상)을 53% 적용했다. 또한 앞좌석 어드밴스드 에어백과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7에어백(운전석, 동승석, 앞좌석 사이드(2), 전복 감지 대응 커튼(2), 운전석 무릎) 시스템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했다.
다섯 번째는 공간성이다. 전장 4,355mm, 전폭 1,805mm, 전고 1,535mm, 축거 2,700mm로 넉넉한 제원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니로는 427리터의 트렁크 용량으로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으며, 특히 2열 시트를 접어 적재공간으로 활용할 경우 최대 적재량이 1,425리터에 달한다.
여섯 번째는 니로만의 보증/보장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니로를 런칭하며 4가지의 특별 보증/보장 프로그램인 ‘Guarantee UP(개런티 업)’ 실시를 발표한 바 있다.
일곱 번째로는 풀밭에 행복한 표정으로 누워있는 미스터니로의 모습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으로서의 친환경성을 강조했다.
니로의 이러한 7가지 장점을 바이럴 영상의 담아내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재미와 동시에 니로의 상품성도 확인할 수 있다.
니로의 7가지 핵심을 담은 미스터니로 광고 영상은 니로 브랜드 사이트와 기아자동차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