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온라인과 같은 뉴미디어가 광고시장에서 해마다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문화관광부와 방송광고공사 조사에 따르면 2005년 뉴미디어의 광고 취급액은 7천605억원으로 전년에 비해 69.8%나 급증했습니다.
반면 전통적인 매체인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4대 매체의 광고 취급액은 소폭 감소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올해 광고주들이 바라본 광고경기전망지수는 103.9를 기록해 낙관적인 전망이 우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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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관광부와 방송광고공사 조사에 따르면 2005년 뉴미디어의 광고 취급액은 7천605억원으로 전년에 비해 69.8%나 급증했습니다.
반면 전통적인 매체인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4대 매체의 광고 취급액은 소폭 감소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올해 광고주들이 바라본 광고경기전망지수는 103.9를 기록해 낙관적인 전망이 우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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