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잭마이더스 복권의 1등 누적 당첨금이 6천 5백만원을 넘어서면서 다시금 복권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더블잭마이더스 복권은 쉽고 단순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화면에 나타나는 동물 모양이 일치하는 개수에 따라 등위가 결정됩니다.
또한 발행량대비 64.7%가 당첨금으로 지급되며, 복권 판매 수량에 따라 일정 금액씩 잭팟에 누적되어 1등에 당첨되면 누적된 금액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즉석식 복권으로 복권게임입니다.
인터넷 판매사이트인 엔젤로또의 한 관계자는 “더블잭마이더스 복권의 최대 당첨금액은 2010년 4월의 2억3천2백만원이며, 평균적으로 9천~1억원을 전후하여 당첨된다. 이번 상승기에는 얼마까지 올라갈지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엔젤로또 웹사이트(www.angellotto.co.kr 및 엔젤로또.kr)에서는 복권구매고객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선물 이벤트(9.17~10.7)를 진행중이며, 연금복권520 복권을 정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금복권 구매시, 자동구매 및 직접번호선택구매와 함께 다음회차를 미리 예약하는 예약구매 방식을 제공하고 있어서 이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젤로또는 정부의 승인을 받은 인터넷 복권판매 사이트로서 연금복권520 및 파워볼, 캐치미 복권등 전자복권을 인터넷으로 접근하여 편리하게 구매 할수 있으며, 인터넷 판매사이트는 엔젤로또 사이트와 함께 다우기술과 오마이로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