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와 뮤지컬 <맘마미아>가 만난다.
복합문화공간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질 높은 뮤지컬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베네데이-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일, 카페베네-베네데이의 첫 뮤지컬이었던 <렌트> 에 이어 내달 10월 6일, 두 번째 베네데이에 관람하게 될 작품은 국내 뮤지컬 열풍을 일으켰던 그 작품, <맘마미아>다.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인증을 거친 후 예매만 하면 고품격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만큼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젝트다.
공연을 위한 티켓 오픈은 9월 19일 월요일, 오후2시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공연 관람료 40% 할인’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로 부모님 혹은 연인과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 <맘마미아>는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12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은 뮤지컬의 대명사로, 결혼을 앞두고 생부를 찾는 딸과 그 어머니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팝그룹 아바의 히트곡 22곡으로 절묘하게 녹여낸 작품이다.
지난 1일 서울 신도림동에 문을 연 1200석 규모의 디큐브아트센터 개관작이기도 하다.
베네데이인 10월 6일, 공연 당일 현장에서는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공연을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맘마미아 슈즈 증정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편 카페베네는 멤버십고객을 위한 문화이벤트를 다양하게 추진하는 동시에 문화예술부문에 대한 지원 또한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베네데이 공연’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