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 부켓’, 단순한 소비를 넘어 영감을 주는 여성 창업가들의 이야기의 장으로
커리어 플랫폼 부켓(대표 이지은)이 이끄는 여성 창업가들의 축제, '마당 부켓'이 다음 달 4일부터 9일까지 청담동에서 열립니다.청담동 갤러리아 백화점 WEST 5층 옥상정원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는 패션과 뷰티, F&B, 펫 등 각 분야에서 입지를 다진 여성 브랜드들이 모여 창업과 성공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입니다.
‘마당 부켓' / 사진 = 부켓
‘Her Role Model Brands’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팝업은 R2W, KUME, iHOPE, The Vacation Shop, BENEATER, 봄마음, Abode/DOSELAB, 크놀라, 리틀바이모어, Wawas Project, JOODOC, HANS STYLE, PAWDLY 등 각 분야에서 성공을 일궈낸 여성 창업가들이 이끌고 있는 브랜드들로 채워질 예정이고, 매일 다른 테마의 토크 콘서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마당 부켓' / 사진 = 부켓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부켓은 엄마 인재와 기업을 연결하는 커리어 플랫폼으로, 커리어 공백을 경험한 여성들이 다 시 사회에 나아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행사는 단순한 소비 공간을 넘어 여성 창업가들의 도전과 성장 이야기를 직접 듣고 깊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부켓의 이지은 대표는 “부켓은 여성들이 자신의 재능을 펼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여성들의 잠재력을 인정하는 기업들과 함께하며 새로운 가능성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성들이 경제와 사회에 활발히 참여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김수형 기자 / kim.soohyung@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