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를 전개하는 더파운더즈는 최근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타워로 사옥을 이전하고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습니다.
더파운더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3,0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K-뷰티 브랜드로 떠오른 '아누아'와 더마 솔루션 브랜드 '프롬랩스',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3년간 매출은 17배, 인력은 4배 가까이 증가했고 올해 70여 명에 달하는 신규 인력을 선발하기로 하면서 새로운 업무 공간이 필요해 사옥 이전을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신사옥 이전을 통해 각 사업부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글로벌 No.1 브랜드 빌더 기업으로의 도약을 구체화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선형 더파운더즈 각자대표는 "신사옥 이전을 통해 임직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조직 전반의 역량 강화 및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유기적인 소통이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특히 경쟁력 있는 인재영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더파운더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3,0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K-뷰티 브랜드로 떠오른 '아누아'와 더마 솔루션 브랜드 '프롬랩스',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파르나스 신사옥 / 사진 = 더파운더즈
최근 3년간 매출은 17배, 인력은 4배 가까이 증가했고 올해 70여 명에 달하는 신규 인력을 선발하기로 하면서 새로운 업무 공간이 필요해 사옥 이전을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신사옥 이전을 통해 각 사업부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글로벌 No.1 브랜드 빌더 기업으로의 도약을 구체화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더파운더즈 CI / 사진 = 더파운더즈
이선형 더파운더즈 각자대표는 "신사옥 이전을 통해 임직원들의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조직 전반의 역량 강화 및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유기적인 소통이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특히 경쟁력 있는 인재영입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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