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 중심의 상품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UI와 UX를 개선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뒀고,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자체 개발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 개인화된 상품 추천 서비스를 메인 페이지에 도입했다고 노랑풍선은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가 복잡하고 방대한 정보 속에서 원하는 여행 경험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소비자의 관심과 의도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신속한 구매 결정을 유도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고객의 실제 리뷰 점수를 반영해 평점이 높은 상품을 제안하는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고, '동반인 유형별 추천 여행' 영역을 새롭게 추가해 가족, 친구, 연인 등 동반자에 따라 적합한 여행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더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고객 중심의 상품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UI와 UX를 개선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뒀고,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자체 개발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 개인화된 상품 추천 서비스를 메인 페이지에 도입했다고 노랑풍선은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가 복잡하고 방대한 정보 속에서 원하는 여행 경험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소비자의 관심과 의도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신속한 구매 결정을 유도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고객의 실제 리뷰 점수를 반영해 평점이 높은 상품을 제안하는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고, '동반인 유형별 추천 여행' 영역을 새롭게 추가해 가족, 친구, 연인 등 동반자에 따라 적합한 여행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더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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