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30일 BC그린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C그린카드를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등 5개 전기차 충전소 멤버십에 등록하고, 멤버십 카드로 요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에 관계없이 ▲ 50% 청구할인(~7/21) ▲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5/19)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은 5월 25일까지 이마트에서 BC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미 각 전기차 충전소 멤버십에 BC그린카드를 등록한 고객도 이벤트 기간에 멤버십 카드로 충전요금을 결제하면 청구할인 혜택과 이마트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미세먼지 관련 상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CU에서 BC카드로 미세먼지 마스크 10종과 손 세정제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그린카드로 이벤트 대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별도 응모 절차없이 20명을 추첨해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 모두가 풍성한 혜택과 함께 환경도 보호하는 결제라이프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은 물론 사회 상생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