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관리공단의 콜센터 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품질 조사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연은 2001년 10월 전국 6개 권역에 노령, 질병, 사망에 대한 연금급여를 효율적으로 지급해 국민의 생활안정과 복지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국민연금 콜센터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단측은 앞으로 상담인력을 전문화해 연금관련 상담은 물론 국민 노후생활설계 상담 등 종합생활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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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은 2001년 10월 전국 6개 권역에 노령, 질병, 사망에 대한 연금급여를 효율적으로 지급해 국민의 생활안정과 복지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국민연금 콜센터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단측은 앞으로 상담인력을 전문화해 연금관련 상담은 물론 국민 노후생활설계 상담 등 종합생활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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