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 ‘신한i 스마트 글로벌(Smart Global)’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글로벌 MTS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한i 스마트 글로벌’은 미국·상하이·홍콩주식 및 해외선물·FX마진의 실시간 시세조회, 주문 체결 등을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트 화면에서 다양한 기술적 보조지표를 볼 수 있는 동시에 바로 주문도 할 수 있게 됐다. 후강퉁 종목 자료, 미국과 홍콩기업 리포트, 미국 선물품목의 투자자별 포지션 변동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서 ‘신한i 스마트 글로벌’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통신 3사의 데이터 1GB 자유이용권을 지급하며, 앱을 통해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해외선물 30계약 이상을 거래할 경우 금액에 따라 중국 여행상품권, 애플 아이패드 미니, 금열쇠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다른 증권사 계좌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신한금융투자로 대체입고한 후 매도하는 고객에게는 거래금액 1000만원당 백화점 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볼 수 있다.
[매경닷컴 김잔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