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찐 사람은 물론 날씬한 사람도 고민한다는 다이어트! 찌기는 쉬워도 빠지지 않는 게 ‘살’이라는데?
당신 때문에 살찌는 거야!
-제발 살 좀 빼라는 남편 VS 살 뺄 여유가 없다는 아내
최홍림! 아내가 살찌면 이혼할 거다?! “아내와의 결혼 조건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거였다”
표진인! 아내는 말도 안 되는 다이어트의 선봉 주자다? “다이어트 한다고 밥도 안 먹더니 과자를 달고 산다”
김영희! 살찌고 나니 내 돈 주고 산 옷도 마음대로 못 입더라?! “자기네 브랜드 옷 입지 말라고 전화가 왔다”
이혜정! 배우인 남편 이희준이 아내의 식습관을 고치는 방법은? “과자를 좋아하는 나에게 다큐멘터리를 틀어줬다”
-장가간 아들이 살찌면 흐뭇하다는 시어머니 VS 며느리가 살찌면 밉상이라는 시어머니
차광수! 식탐 많은 나 때문에 아내만 봉변당한다?! “어머니는 내가 살이 찌면 쪘다고, 빠지면 빠졌다고 아내를 혼냈다”
이혜정! 남편이 살 빠지면 시댁에 가기 눈치 보인다?! “시어머니께 제가 해준 음식 사진을 보여주며 안심시켜드려요”
윤희정! 시댁에서 설거지 당번을 피하기 위해 쓴 방법은?! “일부러 시어머니의 비싼 그릇을 깼어요”
-우리 가족이 살찌는 건 ‘엄마’ 때문이다?
윤희정! 우리 가족은 어딜 가나 큰(大) 사람으로 유명하다?! “우리 오빠는 법조계에서 유명한 0.1톤 판사다”
송도순! 엄마 때문에 뚱뚱해진 둘째 아들이 불쌍하다?! “외식이 늘 일상이어서 둘째 아들은 100kg까지 나갔었다”
이경제! 어머니는 냉장고를 자물쇠로 잠그려고 했다?! “집 안의 맛있는 음식은 모조리 내 차지였다”
이혜정! 다이어트가 인생을 180도 바꿔줬다? “전직 농구선수였던 저는 몸무게가 80kg까지 나갔었어요”
7월 8일 토요일 밤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영상은 스트리밍으로 지원됩니다. (다운로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