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3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미국 메이저리그 김하성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A 다저스의 개막전을 쿠팡플레이가 독점 생중계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오늘(1일)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 이하 MLB)의 파트너로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MLB 월드투어는 북미 외 국가에서 치르는 정규리그 및 이벤트 경기로, 내년 3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서울 시리즈에는 김하성이 뛰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류현진의 전 소속팀 LA 다저스가 맞붙습니다. MLB 공식 경기가 대한민국에서 치뤄지는 것은 역사상 최초입니다.
쿠팡플레이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프레젠팅 파트너, 주관 중계권자, 마케팅 파트너로서 이벤트의 준비 및 진행의 전 부분을 MLB와 함께할 예정입니다. 또 선수단의 입국부터, 연습 경기, 메인 경기 전 과정을 독점 생중계합니다.
쿠팡플레이는 “국내에서 사상 최초로 열리는 MLB의 공식 경기를 와우 회원과 야구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경기를 풍성하게 제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큰 감동을 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티켓 판매 및 세부 경기 일정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https://news.coupang.com/archives/32833 및 MLB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mlb.korea)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최형규 기자 choibro@mk.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