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중개업체인 미스터멘션은 '제주도 한 달 살기' 무료 이벤트를 파격적으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미스터멘션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제주도에서 한 달을 살 수 있는 숙소를 비롯해 왕복 항공권, 차량 등을 모두 지원한다. 한달 살기 시작은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한다.
참여는 12월 20일까지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여 가능한 대상은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며 가족과 한 달 살기의 경우 아이와 함께 참여 할 수 있다.
미스터멘션 측은 "나 홀로 한 달 살기, 친구와 한 달 살기, 가족과 한 달 살기, 부부 한 달 살기 총 네 가지 테마에서 각 1팀씩, 총 8~9명을 선정해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3000개 이상의 숙소를 중개하고 있는 미스터멘션은 매달 15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4개 숙소 역시 미스터멘션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시설 안전과 위생 상태를 검증한 숙소이기 때문에 믿고 머무를 수 있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는 "일상 속 쉼을 망설이는 분들께 용기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한 달 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