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1월 24~27일 설 연휴 동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떠날 수 있는 '2020 설날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2020 설날여행' 기획전에서는 필리핀·베트남·태국 등 동남아부터 괌·사이판·호주 등 남태평양, 일본·중국·홍콩·대만·유럽·미주 등 소비자의 여행취향을 고려한 해외패키지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였다. 특히 출발지역과 일정, 가격, 옵션에 따라 여행지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나트랑 빈펄리조트+빈펄랜드1일+양베이&반나절자유시간 4일/5일' 상품은 티웨이항공, 비엣젯항공, 에어서울,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 원하는 항공편을 선택할 수 있고 최고급 시설을 갖춘 '빈펄리조트'에서 숙박은 물론 대형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이 있는 빈펄랜드 1일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장사·장가계·원가계·천문산 3박5일' 상품은 장사, 원가계, 천문산(케이블카)을 비롯해 황룡동굴, 보봉호수 유람관광, 원가계 풍경구 및 백룡엘리베이터 탑승 등 다양한 선택관광이 상품 기본 일정 속에 포함돼 있다. 노쇼핑(노옵션) 조건이며, 별도의 가이드(기사 포함) 경비도 없다.
이번 '2020 설날여행' 기획전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