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브라이드(구 다이와)의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를 수입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대표: 권승하)이 미래 골프 유망주들의 기량을 겨룰 ‘제 2회 ONOFF배 MBN 꿈나무 골프 선수권 대회’를 개최한다.
MBN, 한국초등골프연맹의 공동주최,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6월 10, 11일 양일간, 백제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역사의 도시 부여, ‘롯데 스카이힐 부여 컨트리클럽’에서 개막된다.
참가자격은 대한골프협회 선수등록규정에 의해 2014년 현재 선수등록을 마치고, 초등골프연맹에 회원가입이 된 국내 초등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이다.
대회는 초등학생 남녀 고학년부(5~6학년), 남녀 저학년부(2~4학년) 등 모두 4개 부문으로 1일 18홀씩 2일간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회 성적 우수자에게는 주니어 상비군 선발 시 가산점수가 부여된다. 또 각 부문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온오프에서 준비한 시상품 등이 전달된다.
본 대회는 J골프 채널을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제 1 회 ONOFF배 MBN 꿈나무 골프선수권대회’에서 남자 고학년부 3등을 수상한 김민규 선수와 인연을 맺고 지속적인 대회 참가비용지원 및 물품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김민규 선수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불굴의 의지를 보이며 인내와 노력으로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