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건설산업㈜과 국내 컨시어지 서비스 기업 돕다(DOPDA)가 손을 잡고 국내 최고의 고품격 하이앤드 주거 컨시어지 서비스를 구현한다.
유진건설산업㈜은 국내에서 하이앤드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부동산 개발 전문 기업이며 돕다는 국내외 VIP들에게 고품격 멤버십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최근 국내 거주 문화의 트랜드가 하이앤드 주거 문화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양사의 도전은 국내 건설시장에 새로운 이슈가 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을 분양할 때 대부분 고품격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지만 일반 서비스 수준에 불과하고 심지어 일반 서비스 수준에도 못 미치는 경우가 많다.
양사는 이러한 점을 방지하고 국내 하이앤드 주거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정량화된 고품격 하이앤드 주거 서비스를 브루클린 하이츠에 도입하기로 했다.
특히 브루클린 하이츠에는 최근 VIP 소비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영리치(YOUNG RICH)와 헨리(HENRY)세대 그리고 액티브시니어(ACTIVE SENIOR)세대에 대한 중점적인 분석을 통해 컨시어지 서비스를 구현하게 된다.
제공되는 컨시어지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구독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구독형 컨시어지 서비스는 돕다 서비스의 기존 VIP 컨시어지 플랫폼을 기반으로 입주민에게 필요한 다양한 생활 편의(세탁, 청소, 발렛, 소독, 쇼핑, 펫케어 등)서비스를 입주민이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담 컨시어지가 라이프 스타일 컨설팅을 해주는 서비스다.
또 국내 최초로 백화점 라운지와 백화점 문화센터 그리고 아파트 커뮤니티가 결합한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커뮤니티에는 대면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컨시어지가 상주하며 오픈형 공용 주방, 카페테리아 등에서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입주민들에게 웰컴 드링크 제공, 케이터링 서비스, 입주민 생일 파티 기획 및 준비 대행, 대관 서비스, 입주민 스터디 등의 서비스가 백화점 VIP 라운지처럼 제공될 예정이다.
라운지에서는 백화점 문화센터의 유명 강사 특강, 취미& 액티비티 원데이 클래스 등이 이뤄질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브루클린 하이츠에서는 입주민들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받고 우수한 주거 환경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전담 컨시어지 상담 창구를 만들어 입주 전부터 입주 후까지 입주민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할 수 있는 전담 상담 창구도 만들 계획이다.
한강 브루클린 하이츠는 서울 강서구 염창동 26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고급 주거공간이다.
전용면적 37~40㎡ 오피스텔 47실과 전용 30㎡ 도시형 생활주택 29가구로 구성된다.
[MBN 온라인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