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도시기반시설을 갖춰진 김포한강신도시에 높은 전용률과 혁신적인 공간활용, 다양한 랜드마크 설계 등 한층 진화한 지식산업센터인 ‘김포G타워’가 공급된다.
김포G타워는 도시지원시설용지 F1-4-2에 지하 3층~지상 7층, 1개동, 지식산업센터 160호실, 근린생활시설 32호실, 창고 9호실, 주차는 214대 등의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실제 자연채광을 이용한 지하썬큰광장 설계를 도입하고 입주 후 발코니 확장(전용공간 외 약 17%~19.5%)이 가능해 조망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단지 내 친환경 고효율 시스템을 적용하고 풍부한 녹지를 활용해 휴식공간도 넉넉히 조성했다. 입주자를 위한 확장형 주차장, 강진에 대비한 내진·내풍 설계는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세련된 외관부터 푸른 조경, 유니크한 디자인, 소형 고급화, 고품격 로비 등에도 공을 들였다.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가격도 합리적이다. 3.3㎡당 500만원대로 책정된 합리적인 분양가격과 든든한 금융혜택이 경쟁력으로 주목된다. 김포G타워는 용도에 따른 분양가 70~80%의 저금리 융자, 취득세 50%, 재산세 37.5%가 감면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과밀억제권 서울·수도권 제조업 영위 2년 이상의 공장 및 본사 모두 이전하는 업체의 경우 법인세, 소득세가 4년간 100%, 이후 2년간 50% 감면의 세제 혜택도 있다.
이런 김포G타워가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는 수도권 2기 신도시 중에서도 완성형 신도시로 꼽히고 있는 지역이다. 서울과 수도권을 잇는 지리적 이점과 쾌속 교통환경을 갖춘데다 편리한 도심 인프라와 쾌적한 녹지공간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갖춘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여기에 1조5,000억원을 투입해 한강신도시~김포공항을 잇는 김포도시철도가 오는 2019년 개통 예정돼 있어 서울 접근성을 비롯한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로 김포G타워는 김포도시철도 장기역(가칭)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환승을 통해 여의도, 마곡,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닿을 수 있으며 제1, 2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자유로 등 진입을 통해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등으로의 접근도 수월하다.
분양홍보관은 사업지 인근 김포시 김포한강2로 23번길 42(장기동, 3층 304호)에 마련됐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