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니참이 마케팅·영업전략 담당자를 채용한다. 15일 LG유니참에 따르면 오는 22일까지 마케팅과 영업전략 업무를 담당할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마케팅 직무는 일본 유니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일본어 능력이 필수이며, 영업 직무는 일본어 능력자를 우대한다. 마케팅의 주요 업무는 여성용품과 유아·애완동물 케어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전략 수립이다. 평소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JPT 600점 또는 JPTL 2급 이상이거나 그 수준에 준하는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해당 분야의 경력자인 경우에는 만 3년 미만인 지원자를 우대한다.
영업전략 업무는 매출계획 관리·분석, 월별 영업정책 방안·목표 관리, 월 비용과 손익관리 등이다. 수치 감각이 뛰어나고 대인관계와 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난 사람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일본어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지원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직무적성(신입), 면접전형(1,2차),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두 직무 모두 전공은 무관하며 경력자의 경우 만 3년 내외인 자를 우대한다. LG유니참은 LG생활건강이 일본 유니참 코퍼레이션과 1994년 설립한 흡수성 위생용품 제조·판매업체다. 여성·아기용품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2위 업체다.
[강다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