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블랙박스' '빅뱅 승리 블랙박스' '승리' '빅뱅 승리'
빅뱅 승리의 교통사고 순간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반쯤 서울 강변북로 일산 방향 동부이촌동 신동아 아파트 앞에서 승리가 타고 가던 포르쉐911 승용차가 옆 차선의 벤츠 승용차와 충돌한 뒤 잇따라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됐다. 이 사고로 승리와 벤츠 차량에 탑승했던 운전자 및 3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승리가 탑승한 포르쉐911 차량이 도로 왼쪽으로 빠르게 달려나가는 모습이 포착됐다.승리의 차 포르쉐 911은 1차선을 달리던 중 빠른 속도로 차선 2개를 변경했다. 이후 포르쉐 911은 앞에 가던 벤츠와 부딪히며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전복됐다. 벤츠 역시 좌우로 미끄러지다 가드레일과 충돌한 뒤 멈쳤다.
영상을 제보한 목격자는 "(승리가 앞 차를) 급하게 피하려다 그렇게 된 것 같다"고 증언했다.
경찰은 승리가 과속으로 차를 몰다 사고를 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중이다.
한편 승리는 교통사고가 있기 전날인 11일 빅뱅 멤버들과 함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노나곤' 론칭 파티에 참석했다. 파티 후 귀가하던 중에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 블랙박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승리 블랙박스, 과속한건가" "승리 블랙박스, 뒤집혔네" "승리 블랙박스, 벤츠 탑승자는 당황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