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는 오는 10일까지 이어지는 추석연휴기간에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를 매일 정상 운영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110 콜센터는 명절에 문의가 많은 고속도로나 국도의 교통정체 상황, 대중교통운행 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과 약국의 위치, 지역 행사 등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며 오전 9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업무시간이 지난 후 오는 전화에 대해서는 상담사가 다음날 근무시간에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답해주는 콜백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국번없이 110번으로 통화 가능하며 청각·언어장애인들을 위한 인터넷 채팅·화상수화상담(www.110.go.kr) 등도 제공합니다.
110 콜센터는 명절에 문의가 많은 고속도로나 국도의 교통정체 상황, 대중교통운행 시간, 진료 가능한 병원과 약국의 위치, 지역 행사 등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며 오전 9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업무시간이 지난 후 오는 전화에 대해서는 상담사가 다음날 근무시간에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답해주는 콜백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국번없이 110번으로 통화 가능하며 청각·언어장애인들을 위한 인터넷 채팅·화상수화상담(www.110.go.kr) 등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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