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엣지' '기어vr' '갤럭시 노트4'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엣지와 노트4가 공개됐습니다.
삼성전자는 3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개막에 앞서 전 세계 미디어 1500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 언팩' 행사를 갖고 갤럭시 노트 엣지, 갤럭시 노트4 등 새 노트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날 기대를 모았던 '갤럭시 노트4'를 비롯해 커브드 엣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노트 엣지', 연동된 스마트폰과 멀어져도 통신이 가능한 '삼성 기어S', 가상현실 헤드셋 '삼성 기어 VR', 목걸이형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서클'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커브드 엣지 디스플레이를 최초로 적용해 갤럭시 노트의 대화면 사용성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갤럭시 노트 엣지'도 선보였습니다.
갤럭시 노트의 대화면 사용성을 극대화한 '갤럭시 노트 엣지'는 커브드 엣지 디스플레이를 최초로 적용해 스마트폰 앞면 뿐 아니라 우측 옆면까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해 스마트폰을 작동하지 않을 때도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영상을 보거나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 방해를 받지 않고 옆 화면으로 메시지나 알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엣지 스크린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거나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엣지' '기어vr' '갤럭시 노트4' '갤럭시 노트 엣지' '기어vr' '갤럭시 노트4'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