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에서도 고객의 포인트가 무단으로 모바일 이용권 구매에 사용되는 사건이 일어나 해킹으로 인한 또 다른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최근 일주일 사이에 이와 같은 피해를 본 고객은 현재까지 49명으로 피해 포인트는 모두 240여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CJ측은 해킹이 아닌 문자 메시지로 악성코드를 심어 개인·금융 정보를 빼내는 '스미싱'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김순철 / liberty@mbn.co.kr]
최근 일주일 사이에 이와 같은 피해를 본 고객은 현재까지 49명으로 피해 포인트는 모두 240여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CJ측은 해킹이 아닌 문자 메시지로 악성코드를 심어 개인·금융 정보를 빼내는 '스미싱'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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