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멘트 : 아침에는 비가 왔는데 지금은 맑은 하늘 보이는 거 같습니다. 자세한 날씨 소식 기상센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앵커멘트 : 이제 비는 더 안오나요?
<3> 이제는 눈비 걱정 접으시고 추위에 대비하셔야겠습니다. 곳곳에 찬바람이 불면서 한낮에도 기온 크게 오르지 못하겠는데요.
낮 동안 서울 8도 안팎에 머물며 쌀쌀하겠고요. 내일 아침은 오늘 아침보다 3도가량 낮아지면서 다시 영하권의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한낮에도 오늘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든든한 옷차림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위성> 현재 비구름은 걷힌 가운데 우리나라는 대체로 맑은 하늘을 되찾아가고 있는데요. 다만, 낮 동안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조금 더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일기도> 내일도 우리나라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계속해서 받겠습니다.
<중부> 중부지방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보이겠는데요. 오후부터는 구름의 양이 점차 많아지겠습니다.
한편, 중부지방에는 아침 낮은 기온 속에 서리가 내리고 얼음 어는 곳이 있겠습니다.
<남부> 남부지방도 서해안과 제주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그 밖의 지방에서도 오후 들어서는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주간> 수요일에 제주를 시작으로 목요일에는 다시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당분간 기온 변동폭이 상당하니까요. 건강관리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백경아 기상캐스터)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