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는 시민들에게 더욱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365일, 24시간 민원 콜센터를 12월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민원 콜센터는 일반 행정상담 외에도 소년·소녀가장, 홀몸노인을 위한 안심콜서비스와 수화상담, 외국어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지원될 예정입니다.
인천시는 다음 달 7일까지 시 홈페이지를 통해 콜센터의 공식명칭과 상징 이미지를 공모할 계획입니다.
[ 윤지윤 / yjy@mbn.co.kr ]
민원 콜센터는 일반 행정상담 외에도 소년·소녀가장, 홀몸노인을 위한 안심콜서비스와 수화상담, 외국어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지원될 예정입니다.
인천시는 다음 달 7일까지 시 홈페이지를 통해 콜센터의 공식명칭과 상징 이미지를 공모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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