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시내 6개 브랜드 콜택시를 대상으로 운영상황을 평가한 결과, '에스택시'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하반기 콜 처리와 카드 결제 실적 등 7개 분야 20개 항목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에스택시가 81점, 나비콜이 78점, 하이콜이 74점을 받았습니다.
브랜드 콜택시는 고객이 전화하면 콜센터 방송을 듣고 버튼을 먼저 누르는 택시를 배차하는 기존 콜택시와 달리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GPA를 이용해 손님과 가장 가까운 택시를 배차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또, 브랜드 콜택시의 월평균 콜 처리 건수는 68만 8천여 건으로 집계됐고, 콜 응대율은 96.5%로 나타났습니다.
[ 송찬욱 / wugawuga@mbn.co.kr ]
이번 평가는 지난해 하반기 콜 처리와 카드 결제 실적 등 7개 분야 20개 항목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에스택시가 81점, 나비콜이 78점, 하이콜이 74점을 받았습니다.
브랜드 콜택시는 고객이 전화하면 콜센터 방송을 듣고 버튼을 먼저 누르는 택시를 배차하는 기존 콜택시와 달리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GPA를 이용해 손님과 가장 가까운 택시를 배차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또, 브랜드 콜택시의 월평균 콜 처리 건수는 68만 8천여 건으로 집계됐고, 콜 응대율은 96.5%로 나타났습니다.
[ 송찬욱 / wugawuga@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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