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토익학원 해커스가 8월 30일 토익시험을 하루 앞둔 29일(토) 오전 10시 ‘토익 빡센특강’을 개최한다. 종로해커스는 이번 빡센특강으로 ’5초토익’ LC 윤지성/‘전설토익’ RC 전미정 강사의 무료 특강으로 단기간에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강은 총 3교시로 나눠 진행된다. 1교시에서는 해커스에서 엄선한 최신 유형 문제로 구성된 ‘적중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실전 감각 향상을 돕는다. 시험 종료 직후에는 ‘모바일 성적 확인 프로그램’으로 성적을 확인하고, 오답률이 높은 파트를 집중 분석해 전략적인 토익공부도 할 수 있다.
2교시에서는 윤지성 강사가 토익 LC 만점의 비법을 전수한다. 3교시는 종로해커스 토익 기본 RC 누적 수강생 수 1위 전미정 강사가 실제 토익에 나오는 빈출 어휘와 문법 포인트를 알려준다.
한편 토익 빡센특강은 매월 토익시험 하루 전 종로해커스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강의다. 8개월 연속 정기 토익문제 적중과 함께 특강 만족도 최고 97%(2015.05.30, 318명) 달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익 빡센특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특강 당일에는 각종 혜택 제공과 경품 추첨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해커스어학원은 9월 수강등록을 시작했다. 지난 8월 수강신청 첫 날, 박영선/김동영/이윤정 강사의 토익 ‘오전 정규종합반 B’가 개설 35분 만에 마감됨에 따라 이번 수강신청에서도 그 기록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수강 등록 시에는 ▲해커스잡 학원/인강 수강료 지원권 ▲해커스 중국어 인강 수강료 지원권 ▲AFPK 합격지원 패키지 수강료 지원권 ▲토익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이 포함된 ‘해커스 스펙 끝판왕’ 패키지 혜택이 주어진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을 대상으로, 토익 강의 수강 월 기준 당월과 다음 달 토스/오픽 강의 수강료를 10% 지원해 주는 ‘토토가 이벤트’도 인기다. 이번 달에는 특별히 2015년 여름방학(7~8월) 토익 수강생 전원으로 수강료 지원 대상을 확대해, 하반기 취업을 앞두고 토스/오픽 강의를 들으려는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아울러 해커스는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됐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