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을 하루 앞두고 수능예비소집일과 수능 수험생 유의사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2일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능예비소집일인 이날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받고 주의사항을 전달 받았습니다.
반드시 지켜야할 수능 수험생 유의사항으로는 답안지는 컴퓨터용 사인펜만을 사용해 작성해야 합니다.
그 외의 펜을 사용하는 경우 수험생이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컴퓨터용 사인펜은 시험감독관이 지급합니다.
또 답안지는 컴퓨터로 처리되므로 구기거나 이물질로 더럽혀서는 안 되고, 답안지에는 다른 어떠한 형태의 표시도 해서는 안 됩니다.
흰색 수정테이프를 이용해 답안지 답란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 문항에 답을 2개 이상 표기한 경우와 불완전한 표기를 하여 오류로 판독된 경우는 "0점" 처리됩니다.
이와 함께 수능 만점자의 식단이 화제입니다.
11일 오전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 2014 대학수학능력시험 만점자 장홍준 군이 출연해 자신의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장홍준 군의 어머니 김명님씨는 수능을 앞두고 어떤 음식을 준비했는지 묻는 질문에 "지극히 토속적이고 한국적인 음식으로 먹었다. 인스턴트 식품을 가급적 먹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인스턴트 식품에 들어가 있는 인공 첨가물은 뇌세포의 기능을 떨어뜨리므로 두뇌활동이 저하되고, 유제품의 경우에는 과민성 장증후군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