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그룹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고맙다’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의 타이틀곡 ‘고맙다’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세븐틴은 지난 1일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과 음악에 대해 회의를 하는 등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으로 호응을 얻은 데 이어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고맙다’의 안무를 처음으로 전했다.
세븐틴은 3개의 다양한 공간에서 ‘고맙다’의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인 칼군무로 힘 넘치는 모습을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5일 발매하는 세븐틴 스페셜 앨범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의 완결인 ‘TEEN, AGE’의 확장판으로 그들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고맙다’는 지금은 내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우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에게 고맙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더불어 세븐틴과 늘 함께해주는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곡이기도 하다.
세븐틴은 ‘디렉터스 컷’ 발매에 앞서 2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한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