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승기 문채원의 특별 크리스마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박진표 감독과 이승기 문채원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영화 ‘오늘의 연애’ 측이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크리스마스 특별 포스터는 이승기와 문채원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새해에는 썸 끝내고 진짜 연애하자’라는 카피로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한껏 자극했다.
‘썸피해자’ 준수로 분한 이승기는 크리스마스 포스터에서만큼은 훈남의 매력을 드러내며 로맨스 영화의 새로운 아이콘 등극을 예고했다. 반면 문채원은 영화 속에서 선보일 통통 튀는 매력이 그대로 묻어나는 귀여운 포즈와 미소로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오늘의 연애’는 크리스마스 특별 포스터 공개에 이어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마련해 관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오늘의 연애’ 속 준수와 현우로 빙의한 이승기와 문채원의 귀엽고 재치 넘치는 표정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총 2만개 한정 배포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12월23일부터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과 ‘오늘의 연애’ 공식 페이스북를 비롯해 12월24일에는 CJ E&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2월29일에는 CJ ONE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CJ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과 ‘오늘의 연애’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2월22일 뮤지컬 킹키부츠 초대권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12월 24일에는 12월 31일 경방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5’ 행사의 초대권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재범 & 사이먼디, 장기하와 얼굴들, 방탄소년단, 산이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5’는 새해에는 썸 끝내고 진짜 연애를 하고 싶은 ‘오늘의 연애’ 예비관객들의 연말을 뜨겁게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들의 연애를 진솔하게 그린다. 내년 1월15일 개봉한다.
이날 이승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기, 대박이다” “이승기, 멋지다” “이승기, 문채원 은근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