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의 변요한이
‘미생’의 변요한(한석율 역)과 태인호(성대리 역)의 감정이 표출된 가운데, 변요한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변요한은 최근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명랑한 신입사원 한석율 역을 맡아 열연 중입니다.
그는 분위기가 침울하게 변할 때마다 특유의 활력으로 동기들을 챙겼습니다.
하지만 성대리(태인호)에게 감정골이 깊었던 한석율은 21일 결국 성대리에게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이날 성대리(태인호)는 한석율과의 술자리에서 "신입한테 내 일 네 일이 어딨냐. 네 일이 아니고 전부 네 일이다"라며 "지금 보니까 이 자식이 완전 소시오패스 같네. 한 말 또 하고 한 말 또 하고"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한석율은 술김에 "너 진짜 내 말 좀 들어라. 성 대리 너 진짜"라고 반말을 했습니다.
성 대리는 "너 지금 성 대리라고 했어? 이 자식이 소시오패스인 줄 알았더니 사이코패스였구나. 술 맛 다 떨어진다"라며 분노했습니다.
소시오패스는 사회를 뜻하는 소시오(socio)와 병리 상태를 의미하는 패시(pathy)의 합성어로 반(反)사회적 인격장애의 일종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10일 변요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기그룹 엑소의 리더 수호와 세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엑소 수호는 최근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변요한과는 대학동기이자 친한 형"이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소시오패스''소시오패스''소시오패스''소시오패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