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보는 연예인 누가 있을까?…이미 합격한 연예인들보니 '빵빵하네~'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 수능을 치르는 연예인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 수능시험에 응시한 스타들은 대부분 1995년생으로, 주로 가요계에 포진돼있습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가은, 에이핑크의 김남주, 파이브돌스의 혜원과 은교, 남성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 보이프렌드의 민우와 영민, 광민, 그룹 마이네임의 채진 등이 이번 수능을 위해 공부해왔습니다. 모두 시험을 하루 앞둔 6일 각 고사장 별로 이뤄진 예비소집에 응해 수험표를 교부 받거나 시험실을 확인했습니다.
매년 수험생을 내놓던 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수능시험에 임하는 멤버는 없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든 팀 멤버들의 나이가 18세를 넘었다"면서 "막내 그룹 엑소의 막내인 세훈도 1994년생으로 수능시험을 볼 나이가 지났다"고 말했습니다.
수시모집 전형을 통해 일찌감치 합격증을 받아 든 가수들도 있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합격했고, 레인보우의 오승아가 세종대 영화예술학과, 남성 그룹 B1A4의 산들이 명지대 영화뮤지컬학부, 빅스의 혁이 동아방송대 K팝 전공에 각각 합격했습니다.
'수능' '수능일' '수능' '수능일' '수능' '수능일' '수능' '수능일'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