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순위결정전', '롤 패치', '롤 챔스'
롤 챔스 생방송 도중 권이슬이 아이스버킷챌린지를 도전한 가운데, 최근 롤 패치가 진행돼 네티즌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22일 권이슬은 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장의 지목으로 '게임플러스' 생방송 도중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도전했습니다.
이날 권이슬은 생각보다 차가운 물 때문에 깜짝 놀란 듯한 표정이었지만, 이내 마이크를 잡고 롤챔스 생방송을 마무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권이슬은 라이엇게임즈의 브랜든 벡 대표, 롤챔스 서머에서 우승을 차지한 KT 롤스터 LOL팀 감독, 오성균 온게임넷 해설을 다음 참가자로 지목했습니다.
한편 롤 챔스 인기가 한창인 가운데, 28일 라이엇게임즈는 롤 4.15 패치 소식을 전했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을 위해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켰습니다.
이번 4.15 롤패치에는 '끝판왕 베이가'와 '프로젝트 야스오',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의 신규 스킨이 등장했습니다.
또한 4.14 롤 패치에 새롭게 등장한 나르의 스킬 '부메랑 던지기' '돌덩이 던지기' 스킬 시전시 투사체 시간 및 폭, 속도 등이 바뀌었습니다.
'롤드컵 순위결정전', '롤 패치', '롤 챔스''롤드컵 순위결정전', '롤 패치', '롤 챔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